제주신라호텔, 자연 속 힐링여행 ‘패밀리 트램핑’
2016-04-21 15:37
트램핑은 트레킹(Trekking)과 글램핑(Glamping)의 합성어로 제주의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럭셔리 ‘캠핑’을 즐기는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여행 컨셉이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 직원 G.A.O는 제주신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고, 유익한 각종 문화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제주에서 따스한 봄날, G.A.O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내추럴 트레킹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힐링 체험과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캠핑 존 한가운데는 어린이 놀이 시설과 바닥 분수를 마련했다. 텐트마다 에어컨이 설치돼 수증기가 발사되는 쿨링 시스템으로 캠핑 존 내부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캠핑 디너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로 맛있는 식사와 편안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입안 가득 봄 기운이 느껴지는 봄나물 샐러드, 봄나물 비빔밥, 냉이 된장찌개부터 제주산 청정 한우, 닭 다리살 구이, 새우 구이, 할루미 치즈 꼬치구이 등 메인 메뉴로 준비되며 런치타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