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홈케어’ 리뉴얼 출시
2016-04-19 15:13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이 집안 가전과 공간을 살균 청소하는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전격 리뉴얼 론칭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론칭하는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가정 내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요소들을 관리하는 토털 홈케어 서비스로, 기존 가전클리닝, 홈클리닝 서비스와 더불어 곰팡이 제거, 수도 배관, 보일러 난방배관 청소, 바닥박리 및 코팅시공 등 서비스 항목이 대폭 추가 됐다.
서비스는 △에어컨·세탁기·냉장고·비데 등 11개 분해 살균 가전클리닝 △이사·입주·대청소 시 홈 클리닝 △베란다·벽지·실리콘 곰팡이 방지 시공 서비스 △사무실, 준공청소, 바닥박리 및 코팅시공 시 오피스 크리닝과 시공 서비스 △미세먼지 차단 및 친환경 방충망, 외풍 차단 시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 매니저’는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한 숙련된 청소·정리 전문가로 구성되고, 가전 클리닝은 냉장고, 세탁기, 제습기 등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11개 가전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렌지 후드 등 묵은 때를 벗겨주는 ‘베이킹소다’, 살균력이 있는 ‘식초’를 사용하는 친환경 케어 방식을 적용한다. 모든 서비스 후에는 시운전과 고객 검수를 하고 최고 1억원까지 보상 가능한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돼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
그동안 청소하기가 힘들었던 에어컨 기계 속 먼지나 세탁기 내부, 욕실 곰팡이 등 청소 유형별로 선택하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청소를 대행해준다. 청소비용은 클리닝 등 청소 유형에 따라 상이하다.
한편, G마켓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30일까지 홈케어 상품 구매 시 스팀살균 및 곰팡이 방지 코팅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카페 이탈리아 커피백 세트를(20pcs)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