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333만 가입자 돌파…"333 이벤트 참여하세요"

2016-04-18 10:41

[사진=하나금융그룹]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가입 회원수가 333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하나금융은 333만명 가입 돌파 기념 사은 행사로 '333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시 유명 브랜드 커피 1잔의 무료 쿠폰을 즉시 증정하는 '꽃보다 커피' 이벤트(선착순 50만명) △친구 추천 성공시마다 유명 브랜드 커피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친구와 함께 커피를' 이벤트(선착순 50만명)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의 시간대별로 이벤트 응모 회원 대상으로 시간대별 당첨자 111명, 1일 총 333명에게 식사지원금으로 ‘하나머니’ 1만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삼시세끼 하나머니' 이벤트(5월15일까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하나멤버스는 현재 OK Cashbag, CJ ONE, 신세계 페이(SSG PAY), 아모레퍼시픽 등과의 제휴를 통해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 및 각종 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삼성화재, 홈플러스몰, AK Plaza몰 등과도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나멤버스를 활용한 이벤트들의 손님 반응율이 타 채널 대비 2배 이상 높게 나타나는 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아울러 하나멤버스는 KT클립, KT엠하우스, 인터파크, 롯데월드, 신라면세점 등과 협력해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옥션, 지마켓, 다이소, 모두투어 등 제휴사와도 계약이 체결돼 본격적인 서비스 오픈을 준비중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하나멤버스가 서비스 런칭 후 단기간만에 333만명의 회원을 유치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기쁘다”며 “하나멤버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처 확대 및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