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OA' 설현 "멤버들과 함께 있는 시간 그리웠다"
2016-04-12 15:09
그룹 AOA 멤버 설현이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채널AOA'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설현은 멤버들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AOA가 나 뿐만 아니라 개인 활동이 많은 그룹이다. 그래서 같이 숙소 생활해도 만날 시간이 많지 않은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하면서 재미있는 활동도 하고, 언니, 멤버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멤버들과 만들고 싶은 콘텐츠로는 봄소풍을 꼽았다. 설현은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다"며 "동물원이나 놀이동산으로 소풍을 떠나고 싶다. 놀이기구도 타고 싶지만, 그냥 잔디에 돗자리를 깔아 놓고 직접 도시락을 싸서 먹으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며 소소한 바람을 드러냈다.
'채널AOA'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이 개국 이후 최초로 디지털 생중계를 접목시켜 매주 화~목요일 선보이는 '온스타일LIVE'의 화요일 코너다. '채널AOA'는 장르정복 리얼리티를 표방, 매회 다른 장르를 선보인다. 20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AOA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AOA의 매력을 통해 20대의 일과, 꿈, 우정, 열정을 담을 예정.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는 디지털라이브를 통해 AOA와의 실시간 소통이 진행되고, 자정에는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본방송이 온에어 된다. 13일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