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틱장애 아동을 위한 세미나 개최

2016-04-06 16:30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밸런스브레인은 오는 11일 22번째인 부산센텀센터 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을 주제로 한 무료 특강이 개최된다.

이번 특강은 ADHD, 틱장애 아동에게 도움이 될 내용들로 구성됐다. 장원웅 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ADHD, 틱장애 등의 원인과 해결 방법은 물론, 뇌 기능 신경학의 관점에서 아이의 뇌가 올바르게 발달하고 있는지, 집중력 향상법, 두뇌 발달에 도움이 영양, 효과적인 훈육법 등을 소개한다.

장 연구소장은 미국 라이프대학에서 기능성 신경학(Functional Neurology) 전문의를 취득했고 뇌 재활 운동 및 임상영양학을 공부, 현재 미국 응용근신경학 전문가로서 ADHD, 틱장애, 발달장애 등 스펙트럼 질환에 대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학부모들의 최대 관심사인 우리 아이의 뇌가 올바르게 발달하고 있는지, 스펙트럼 질환이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기 때문에 아이들 교육 및 뇌 발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픈 강연회 참가자에게는 두뇌 균형 검사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산센텀센터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4월 한 달간 두뇌 균형 검사권을 80% 할인 판매한다.

[부산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