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016 전국 투어 'Dream' 성남 콘서트 성료

2016-04-04 08:15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정동하가 2016 전국투어 'Dream'의 성남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정동하는 3월 26일 부산에서 첫 출발을 알린 전국 투어 콘서트 'Dream'의 성남콘서트를 지난 2일 토요일 오후 5시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정동하는 콘서트명인 'Dream'에 어울리는 오프닝 영상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에서 '크랜베리스(Cranberries)'의 노래 '드림스(DREAMS)'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MBC 드라마 '결혼계약'의 OST '투 유 어게인(To you again)', 자신의 솔로 앨범 '비긴(Begin)'의 수록곡 '뷰티풀(Beautiful)', '이프 아이(If I)', '쉬 갓(She got)' 을 열창했다.

또 그는 최근 출연한 뮤지컬 '투란도트'의 메인 테마곡 '부를 수 없는 나의 이름' 등을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2부 오프닝에서는 함께 즐기는 공연을 위해 정동하가 관객석에서 깜짝 등장했다. 이어 그는 '폴링 폴링(Falling Falling)', '뱅 뱅(Bang Bang)' 등 빠른 비트의 곡으로 특별 댄스 타임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영광시켰다.

정동하는 "성남 콘서트로 다시 찾아봬 기분이 남다르다. 콘서트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남은 콘서트에서도 후회 없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며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이날 콘서트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후배 가수 '보이스퍼'가 게스트로 참여해 데뷔 타이틀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와 '니요(Ne-yo)'의 'Mad'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동하는 4월 17일, 2016 전국 투어 'Dream'의 인천 콘서트 종료 후 관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인천 콘서트는 16일, 17일 양일간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전국 투어 콘서트는 전주, 진주, 고양, 광주 등에서 펼쳐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