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뷰티’ 렌즈 세정액으로 굳은 마스카라 살려낼까?

2016-03-30 13:37

[사진 제공=스프링]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진짜 신랄한 뷰티 쇼’를 추구하는 케이블채널 k-star 뷰티전문프로그램 ‘진짜뷰티’가 인터넷에 떠도는 뷰티 풍문을 완벽 해부했다.

지난 29일 밤 11시 방송된 ‘진짜뷰티’ 14회 ‘뷰티스트 대전’ 코너에서는 핫 뷰티 유튜버 뷰링이 출연, ‘뷰티 TIP, 진실 혹은 거짓’ 이라는 주제로 인터넷에 떠도는 뷰티 관련 풍문을 향한 집중 조명과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밀착형 뷰티 꿀 팁을 공개했다.

뷰링은 첫 번째 아이템으로 급한 메이크업 시, 남방 혹은 티셔츠에 묻은 파운데이션 자국을 지우는 방법으로 소문난 스프레이형 살충제, 물파스, 클렌징티슈를 사용, 직접 실험을 펼쳤다. 렌즈 세정액을 통해 굳은 마스카라를 재생하는 방법, 만능 뷰티 팁으로 알려진 베이킹 소다, 큐티클 오일을 활용한 찍힌 네일 살려내기 등 직접 실험을 통한 뷰티 풍문 검증쇼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는 20살 뷰티 블로거 최마리가 출연해 전 남자친구의 결혼식에 초대된 상황을 설정, 완벽한 변신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한 데 이어 화제의 뷰티스트 애콤의 ‘낮져밤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정보들이 소개됐다.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