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플레이오토, '엔소고'와 제휴 기념 공동 프로모션 실시

2016-03-28 17:41

[엔소고]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YSM) 소속 플레이오토가 동남아시아 대표 소셜커머스 '엔소고'와 함께 입점 판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초로 엔소고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 것으로 내년 3월 9일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이에 플레이오토는 엔소고의 기존 및 신규 입점 판매자들에 상품∙주문∙CS 관리 등 번거로운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솔루션 EMP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지원한다. 

엔소고 또한 플레이오토를 이용하는 판매자의 배너를 엔소고 웹과 앱을 통해 노출시키고, 이들의 상품을 미국, 홍콩, 싱가폴 등 7개 국가에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 판매자들의 상품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한국관을 운영하며, 한국 판매자 전용 이메일(kr.seller@ensogo.com)을 개설해 언어 문제를 해결한다.

김상혁 플레이오토 대표는 "국내 판매자들의 원활한 해외 비즈니스를 위해 큐텐에 이어 엔소고 등 글로벌 온라인 쇼핑 채널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며 "한국 제품에 대한 해외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가장 합리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플레이오토는 2005년 설립된 국내 온라인 통합관리 솔루션 분야 1위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월평균 순방문자 수만 약 1500만명에 달하며 간편한 구매 및 판매가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