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장범준 2집,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석권’
2016-03-25 09:26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장범준의 솔로 정규 2집이 발매되자마자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그간 태양의 후예 OST가 음원차트를 한달 이상 독식하고 있던 상황이라 장범준의 신곡들이 얼마나 오래동안 차트에 머무를지도 향후 주목되는 부분이다.
25일 0시 공개된 장범준 정규 2집 수록곡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같은 시각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빗속으로'는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니의 경우 장범준의 2집 앨범 수록곡 전곡이 1위(사랑에 빠졌죠)부터 7위(그녀가 웃었죠)까지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줄세우기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장범준의 2집 앨범에는 총 15곡이 수록됐으며, '빗속으로'와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돼 있다.
장범준의 독특한 목소리와 위트 있는 가사, 서정적인 분위기까지 장범준 특유의 매력들이 이번 2집 앨범에도 여실히 녹아나 있어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