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3년 연속 ‘보이스 투 보이스’ 개최...바이브 윤민수와 콜라보

2016-03-24 17:54

[사진=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김태우가 바이브 윤민수와 함께 4월에 봄 내음 가득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김태우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윤민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를 개최한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유명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 1순위 가수로 꼽히는 김태우는 2014년에 처음 선보인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의 원년 멤버로 그 동안 백지영, 이정, 윤종신, 더 원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왔다. 3년 연속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 무대에 오르는 김태우가 이번 무대에서는 윤민수와 함께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로 진한 울림을 남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는 관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보이스 메시지란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매 공연마다 유명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한편,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 (VOICE TO VOICE CONCERT)’는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 )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