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애슬레저 트렌드 반영한 '액티브 라인' 출시

2016-03-24 08:06

[사진=네파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네파가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네파 액티브 라인은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심플하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아웃도어 원단의 경량성과 통기성 등 기능성이 결합돼 가벼운 트레킹부터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주력제품인 '넵툰 프리무브 재킷'은 스트레치 방풍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몸을 따라 흐르는 곡선의 절개라인과 입체패턴이 착용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앞∙뒤 반전의 컬러배색과 메시원단을 사용해 통풍성을 강조했다.

'심리스 라운드 티셔츠'는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돼 탁월한 착용감과 편암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자가드 패턴을 활용해 몸의 라인을 강조한 스타일 스포츠 웨어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됐다.

'스포티 니키타 팬츠'는 운동 시 입기 좋은 경량 소재의 팬츠 제품이다. 스키니 핏으로 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최대화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 라인은 스포츠와 아웃도어의 접점을 공략하는 스포티즘 라인"이라며 "도심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맵시 있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스포티즘 룩의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결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