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아레나’ IOS 정식 업데이트

2016-03-23 15:5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웹젠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아레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3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임시점검 시간을 갖고 iOS기기를 대상으로 ‘아레나’ 전장시스템을 비롯해 ‘뮤렌의 책’, ‘가디언 시스템’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게임 내 1대1 PvP(Player versus Player)의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 전장시스템은 지난 1월 안드로이드 기종에는 이미 적용 돼 ‘뮤 오리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아레나’전장은 모든 서버의 게임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1대1 승부를 겨루는 전장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의 책’을 이용해 캐릭터의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뮤렌의 책’시스템과 ‘가디언 소울’을 이용해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가디언 시스템’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되는 두 시스템 모두 캐릭터의 전투력 및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경험치를 사용해 공격·방어·마법에서 캐릭터의 ‘특성’을 강화시킬 수 있는 ‘특성 시스템’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실시간으로 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 iOS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웹젠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아레나 전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을 기준으로 1위부터 30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애플워치’, ‘귀속다이아’ 등의 최고급 선물들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웹젠은 임시점검 기간 중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 내 ‘그림 속 몬스터 찾기!’, ‘아레나 삼행시 짓기!’ 등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아레나’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