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2016' 2차 라인업 공개…킬 더 노이즈 첫 내한
2016-03-22 13:24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미국 출신의 스타 DJ 킬 더 노이즈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6'은 22일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스크릴렉스가 이끄는 레이블 오슬라의 대표 DJ 겸 프로듀서 킬 더 노이즈가 포함됐다. 킬 더 노이즈는 스크릴렉스, 콘, 12th 플래닛, 딜런 프란시스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음악 신에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뮤지션이다. '투모로우랜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 '롤라팔루자', 'EDC', '홀리 쉽!' 등 해외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에서 강력한 사운드와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워터밤'은 관객들이 팀을 나눠 물싸움을 펼치는 독특한 콘셉트의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힙합 레이블 AOMG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실력파 DJ 웨건, DJ 펌킨, 래퍼 제시, DJ KOO, MC 프라임, 인사이드 코어, 에스투, 반달락, 맥시마이트, 준코코, 디아이디, 피치에이드 등이 출연한다.
'워터밤 2016'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소는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