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부지원사업' 관련 세미나 27일 개최

2016-03-22 09:56

[사진 = '이뉴스투데이'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2016년 정부지원사업 대비 사업계획 및 자금유치 세미나가 열린다.

서울미디어그룹 이뉴스투데이와 청년창업연구소가 공동 주최하고 (주)삼훈비즈랩과 문화포털 씨즈온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고되는 '창업맞춤형 지원 사업'. '창업선도대학', '스마트 창작터', '창업마케팅 지원 사업' 등 창업 기업들의 창업지원사업 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세미나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에서는 정명훈 (주)삼훈비즈랩 대표가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전문 분석과 개인에게 적합한 사업소개,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더불어 체계적인 사업 기획에 대해 강의하고, 2부에서는 민태범 비즈니스 디자인연구소 대표가 사업계획서 내에서 활용되는 도식화와 이미지의 구성법, 가독성을 높이는 기획법 등을 강의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이뉴스투데이 관계자는 "서울미디어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부지원사업 및 창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정부지원사업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미나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후생동 4층에서 진행되며, 참가비 무료로 선착순 20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