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라이스' 100호점 돌파 기념...창업 시 무이자 '3천만원' 지원

2016-03-21 13:47

[사진 = '롤링라이스'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분식창업브랜드 '롤링라이스&롤링라이스키친'에서는 지난 2월 대구월성점 100호점 오픈을 기념하여 부부, 여성 등 모든 예비 창업자들에게 엔젤 창업지원 시스템의 일환으로 '3천만원 무이자 창업대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창업시즌을 맞이한 분식창업 시장에서 롤링라이스는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여 유기농 웰빙 강황쌀로 만든 강황김밥부터 석쇠에서 굽는 석쇠불고기김밥, 석쇠제육김밥, 40cm 모듬 왕 떡볶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 2016년 상반기 분식·카페창업으로 8평기준 3,800만원이라는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가맹거래팀 김준호 본부장은 "불경기 꽁꽁 얼어붙은 창업시장을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볼게 아니라 지금이야말로 반짝하고 사라지는 단일 아이템이 아닌 유행을 타지 않는 종합메뉴 형태의 안전한 분식창업 아이템이 성공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본부장은 “롤링라이스&롤링러이스키친 전 메뉴는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도록 입만 즐거운 음식이 아니라 몸에도 좋은 힐링 분식이라는 회사 슬로건 아래 항상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분식창업 시장에서 차별화된 메뉴와 카페형 인테리어로 100호점을 달성한 롤링라이스의 이번 무이자 3천만원 창업지원 시스템은 본사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