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에릭남, 미니앨범 'Good For You' 티저영상 공개

2016-03-18 08:21

[사진= CJ E&M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4일 자정 가수로 돌아오는 에릭남의 미니앨범 'INTERVIEW' 메인 타이틀 곡명은 'Good For You'로 밝혀졌다.

18일 자정 에릭남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BNJuOPu7JaU)을 통해 미니앨범 'INTERVIEW'의 메인 타이틀 곡 'Good For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에릭남은 라디오 진행자로 변신, 여러 사람들이 에릭남의 라디오를 청취하는 모습. 영상 중간에는 수트를 입은 에릭남이 등장해 피아노를 연주하는 장면이 담겼다.

메인 타이틀곡 'Good For You'는 에릭남의 경험에서 우러나 '음악으로 사람들을 위로하고자' 만들어진 곡으로, 에릭남은 "이 곡이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출연진의 모습=에릭남 노래 듣는 우리의 모습' '한 소절만 들어도 녹아내려' '6일 뒤 귀호강 예약'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24일 미니앨범 'INTERVIEW'로 컴백, 메인타이틀곡 'Good For You'로 활발한 음악활 동을 예고하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지금껏 몰랐던 또다른 에릭남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