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콘서트의 감동…‘V LIVE’로 다시 만난다

2016-03-17 11:11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빅뱅 콘서트의 감동을 ‘V LIVE’로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늘(17일) 오전 11시, 글로벌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네이버 'V LIVE(www.vlive.tv/home)’를 통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빅뱅 서울 앵콜 콘서트 다시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각각 빅뱅의 ‘BANG BANG BANG’, ‘TONIGHT’, ‘BAD BOY’ 무대를 담은 것으로, 마지막 날이었던 6일 공연의 뜨거운 현장 열기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3만 9000 관객을 열광시키며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서울 앵콜 콘서트는 티켓 대란으로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6일 네이버 V와 중국 텐센트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 바 있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 빅뱅 콘서트 다시보기 영상이 제공되면서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들 외에도 앞으로 빅뱅 콘서트 무대들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라 더욱 더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빅뱅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올해 여름 국내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며, 일본에서는 오는 7월 11만 관객 동원 규모의 스타디움 라이브인 ‘BIGBANG 10th Anniversary Stadium Live 2016 in Japa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