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여심 흔드는 정석 슈트룩 선보여… ‘정석 슈트룩’

2016-03-16 17:17

[사진=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그룹 V.O.S가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4월호를 통해 매력 넘치는 슈트룩 이미지의 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V.O.S 멤버들은 피아노에 기대어 우수에 찬 눈빛을 연출하며 그들만의 멋진 매력을 한 껏 발산시켰다. 봄에 걸맞은 정석 슈트 패션를 통해 따뜻한 느낌의 화보를 잘 소화해 냈다.

“라디오에서 언급한 '행복 원칙 계약서'가 인상 깊었다” 라는 질문에 “회사 차원에서의 표준 양식 계약서가 있는데, 사실 그걸 다시 하려니 숨통이 쪼이더라고요”, “돈보다 더 중요한 걸 얻었으니, 이를 지켜주십사 대표님에게 부탁 드렸어요. 그랬더니 대표님이 ‘너희가 다 컸구나. 되레 내가 창피하다’라고 말씀해주셨죠. 법적인 효력을 다 떠나서 저희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반영해주신 그 마음에 감사했어요” 라고 언급했다.

이날 V.O.S는 화보와 함께 진행되었던 인터뷰에서 새로운 곡이나 음악에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다시 노래하게 된 소감 등 평소 알기 어려웠던 그들의 내면 속 이야기 등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V.O.S의 화보와 인터뷰는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4월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