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뮤즈CL과 함께한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2016-03-16 14:11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HAPPEN’을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여성들의 가슴 속에 있는 저마다의 'IT'을 실현시킨다는 의미를 가지는데, 이는 메이블린 뉴욕의 메이크업의 힘을 바탕으로 그 'IT'을 실현시키기 위해 자신이 주도하는 삶을 사는 당당한 여성을 위한 캠페인이다.
메이블린 뉴욕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메이블린 뉴욕의 국내 모델 'CL'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 ‘MAKE DREAM HAPPEN’에는 꿈을 향해 지속적인 연습을 하는 무대 밖 CL의 모습과 무대에 오르기까지 준비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CL만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대체 불가능한 그녀만의 컬러로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통한 자신만의 'IT'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CL의 모습에 촬영이 끝날때 까지 박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첫 번째 영상인 ‘MAKE DREAM HAPPEN’에 이어 그녀의 친동생과 함께한 모습을 담은 'MAKE LOVE HAPPEN',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MAKE MYSELF HAPPEN'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