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장근석, 2015 할로윈 파티 DVD로 오리콘 차트 장악
2016-03-16 08:10
장근석과 그의 음악파트너 빅브라더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의 할로윈 공연 실황을 담은 '2015 팀에이치 할로윈 파티' DVD가 발매직후 오리콘 차트에 랭크된 것. 지난 14일 발매된 이 DVD는 오리콘 데일리 차트 음악 부문 1위, 종합 2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한류의 중심임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지난해 오사카, 도쿄 2개 도시에서 총 4회 공연을 펼쳤던 '팀에이치 할로윈 파티'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일본에서 개최되고 있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특히 동화에서 나온 듯한 두 남자의 변화무쌍한 변신과 파워풀한 무대는 팬들을 열광케 했던 터.
오리콘 차트를 장악한 그의 행보는 배우 장근석이 지닌 콘텐츠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하고 있다. 연기, 음악, 공연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활약해온 그는 음반은 물론 DVD, 단편 영화 등 모든 콘텐츠로 오리콘을 장식하며 식지 않는 한류열풍을 이끄는 상황.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의 주인공 대길 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장근석을 향한 일본의 관심도 뜨겁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대박'은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연잉군(훗날의 영조)이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이다. 장근석은 복수를 위해 왕좌를 원했던 풍운아 대길을 연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