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의 사인 CD, 폴라로이드 받고 영상통화 할 팬은 누구?”

2016-03-15 11:01

[사진= 멜론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피에스타가 러블리한 매력이 넘치는 셀프영상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멜론(MelOn)은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로 컴백한 피에스타의 셀프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영상에서 피에스타는 ‘피에스타 집중탐구 Q&A’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멜론아지톡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피에스타의 숨겨진 매력을 맞히는 퀴즈에 응답하면 피에스타 멤버들과의 영상 통화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다.

또한 피에스타는 멜론쇼윙을 통해 자신들과 호흡을 맞춰 신곡 ‘미러(Mirror)’를 불러볼 수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가사를 보면서 듀엣곡을 녹음할 수 있는 해당 영상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여 팬들에게 ‘완소’영상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멜론 홈페이지에는 피에스타의 신곡을 감상하고 감상평 혹은 응원글을 남기는 이벤트가 열려 “피에스타 럽럽럽! 피에스타는 축복 같은 존재!”, “피에스타 흥해라! 1위 가자!”, “오늘 노래 처음 들었는데 노래 너무 좋아서 팬 됨!”, “피에스타 이번 노래 ‘미러’ 대박” 등 피에스타의 컴백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피에스타는 감상평과 응원글 중 일부를 직접 선정해 멤버들의 한 장뿐인 폴라로이드와 포토 카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