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국내 및 중국 팬미팅 개최…소속사 측 "중국 팬미팅 선공지 이유? 사칭 때문"
2016-03-15 11:0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송중기 측이 중국 팬미팅을 서두를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밝혔다.
송중기 소속사는 지난 14일 중국 팬미팅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송중기 측은 “현재 저희는 송중기 배우의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한국에서의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중국에서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가장 먼저 ‘중국 팬미팅’에 관한 안내를 드린 이유는 송중기 배우의 중국 팬미팅과 관련한 사칭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 접수가 있어 팬 분들에게 피해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험이었습니다”라고 속사정을 덧붙였다.
송중기 측은 국내 팬미팅과 관련해 여러 가지 논의를 펼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국내는 물론 아시아 투어 전반에 관한 확정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하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 공지 전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3월 12일 송중기 배우의 ‘중국 팬미팅’과 관련한 안내 이후 많은 분들이 송중기 배우의 국내 및 해외 팬미팅에 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현재 저희는 송중기 배우의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한국에서의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나라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중국에서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가장 먼저 ‘중국 팬미팅’에 관한 안내를 드린 이유는, 송중기 배우의 중국 팬미팅과 관련한 사칭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 접수가 있어 팬 분들에게 피해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함이었습니다.
이에 다시 한 번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 관련한 안내를 드립니다.‘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팬미팅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송중기씨의 공식 팬클럽 ‘키엘’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일환인 ‘중국 팬미팅’은 저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CN BLESS, hs e&c가 협력하여 진행하게 되며, 팬미팅과 관련한 사항은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송중기씨의 공식 팬클럽 ‘키엘’ 게시판
• CN BLESS, hs e&c의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외 팬미팅과 관련한 사항들은 결정 되는대로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송중기 배우에 대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