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인절스' 최지만 "선배 선수들에 밀리지 않고 한국 선수로 당당하게 인정 받을 것"
2016-03-04 17:50

최지만 [사진=MBC스포츠플러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미국 스프링캠프 현장에서 보내온 LA에인절스 최지만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매일 오전 메이저리그 시범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는 MBC스포츠플러스는 메이저리그 중계 중 미국 스프링캠프 현장에서 취재한 따끈따끈한 영상들을 전격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지만은 MBC스포츠플러스 김선신 아나운서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크 소시아 감독이 본인을 영입한 이유에 대해 “수비 뿐만 아니라 삼진과 볼넷 비중이 좋다고 인정해 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 “선배 선수들에게 밀리지 않고 한국선수로 당당하게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마감 하겠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최지만은 3일 펼쳐진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도 4타수 1안타를 기록, 두 경기 연속 안타를 뽑아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미네소타 박병호는 4일(금) 오전 9시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6번 지명 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메이저리그 데뷔 첫 안타로 타점 신고를 마친 박병호는 경기 시작 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와 ‘박병호 출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