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교육지원청 이승삼 교육장 취임
2016-03-02 11:27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남부교육지원청은 2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7대 이승삼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이승삼 교육장은 1955년 생으로 1975년 인천간석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하여 인천서흥초등학교 교감을 역임하였으며 인천송현초등학교 교장, 인천석정초등학교 교장으로 재직하다 2016. 3. 1.자로 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제17대 교육장으로 부임하였다.
이승삼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남부교육지원청은 세계의 관문인 인천공항과 인천항이 있고 우리나라 근대화가 시작된 문화와 역사가 숨쉬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원도심에 위치하여 그 어느 지역보다 다양한 교육적 요구에 따른 능동적인 대응능력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직원들에게 학생·교사·학부모의 다양한 의견을 진취적으로 수용하여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인천교육의 중심 교육지원청으로 앞서가야 하며 이를 위해 교육공동체 전체의 헌신적이고 성실한 노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남부교육’을 진정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강조하였다.
이날 취임식과 동시에 전직원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여 전직원 모두가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하는 등 교육장으로서의 첫 업무를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