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4일 신곡 '같이 살자' 발표…'뮤직뱅크' 통해 첫 무대 공개

2016-03-02 08:48

그룹 V.O.S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V.O.A(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월 4일 신곡으로 컴백한다.

지난 1일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번 디지털 싱글 ‘같이 살자’의 포스터로, 타이틀곡 제목 ‘같이 살자’와 발매일 3월 4일을 알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V.O.S 같이살자’가 적힌 포스터가 벽에 붙인 모습의 사진으로 홍대, 강남, 명동 등 길거리에 뿌려져 있던 ‘같이살자’ 포스터가 V.O.S의 새로운 앨범과 연관 돼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3인조 완전체로 6년만의 컴백 후 두 번째 앨범으로 타이틀곡명은 ‘같이 살자’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되는 프러포즈의 의미가 담긴 가사와 가슴 절절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조화롭게 이뤄져, 이른 봄 V.O.S가 전하는 깊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컴백은 지난 1월 3인조 완전체로서 6년만의 컴백 후 두 번째 앨범으로 오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음악방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한편 V.O.S의 새 싱글 ‘같이 살자’는 오는 3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