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솔로곡 '야 하고 싶어', 이색 티저 공개…설현 "야.하.고.싶어가 무슨뜻일까?"

2016-02-29 08:25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솔로로 데뷔하는 AOA 지민이 ‘읽어봐’ 티저를 공개했다.

지민은 29일 자신의 솔로 프로젝트 ‘#OOTD’의 ‘읽어봐’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야 하고 싶어’의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읽어봐’ 티저 속에는 설현, AOA크림, 이국주, 전현무, 김구라, 정준영, 허경환, 홍석천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읽어봐 미션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연예인들은 ‘야하고싶어’의 중의적인 뜻을 유추해가며 웃음을 보이거나 각자의 해석에 따라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설현은 “야.하.고.싶어. 무슨 뜻일까요?”라며 웃음을 지어보였고, AOA 크림 멤버인 유나-혜정-찬미는 “야! 라고 하고 싶어?”라고 대답했다.

개그맨 문세윤은 “‘식’이 빠졌다. 야식하고 싶어!”라며 폭소를 자아내는 등 티저를 통해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를 응원했다.

솔로 프로젝트 ‘#OOTD’의 시작을 알린 지민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자신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신곡 ‘야 하고 싶어’에는 엑소의 시우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지민은 오는 3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