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10명의 매력만점 소년들이 옆 반에?…패션 화보 공개
2016-02-26 00:0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화보 사진 일부가 공개됐다.
업텐션은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3월호 에서 ‘학창시절(School Days)’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각자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업텐션은 멤버마다 캐주얼한 프레피 룩을 개성 있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업텐션은 10명이 함께 붙어있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해맑은 모습과 천진난만한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달 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의 모습이 가득한 ‘여기 여기 붙어라’ 활동을 마무리한 업텐션 멤버들은 자신을 표현하는 ‘세가지 키워드’, ‘자기 자신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 여러 주제로 인터뷰를 이어나갔다. 업텐션의 부반장인 쿤은 자신을 표현하는 키워드로 “소녀 감성이요, 제 안에 소녀가 살고 있습니다” 라며 의외의 반전 감성을 어필했으며 인터뷰 내내 청량한 웃음소리가 돋보였던 막내 샤오는 “복숭아 입니다! 복숭아가 떠오르는 것 같아요” 라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멤버들의 매력을 개성 있게 어필했다.
업텐션의 화보와 10명을 멤버들의 매력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10+Star’(텐플러스스타)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