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다음달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 767가구 분양

2016-02-23 09:41
4베이 평면설계와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 편의 증대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 조감도 [이미지=한국토지신탁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한국토지신탁은 다음달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1099-3번지 일원에 짓는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8개동 규모로 △59㎡ 87가구 △84㎡A 479가구 △84㎡B 201가구 총 767가구로 이뤄졌다. 시행은 한국토지신탁이 맡았고 화성산업이 시공을 진행한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우수한 일조량과 개방감을 자랑한다. 또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4베이 구조와 알파룸 등 최신 평면 설계를 적용(일부세대 제외)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공간활용에 효율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어린이집,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도록 안전하게 조성한다. 단지 서측과 북측에 북병산, 동측에는 바다가 위치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일운면사무소, 지세포경찰출장소, 보건소 등의 관공서와 농협과 수협이 가까이 있으며 하나로마트‧수협유통판매점‧탑훼미리마트가 있어 편의시설과 쇼핑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로 예정된 일운-아주간 터널이 개통되면 옥포와 아주의 생활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거가대교와 통용대전고속도로, 남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부산과 창원, 통영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일운유치원‧일운초‧지세포중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향후 특구 개발 계획에 따라 초‧중‧고교를 비롯하여 체육시설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국제학력을 인증받을 수 있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국외학교 프로그램인 ‘힐사이드 컬리지잇’이 오픈을 준비 중이어서 교육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10월이다. 모델하우스는 경남 거제시 아주동 107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