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씨, 매력적인 장기 성장성 ‘매수’

2016-02-23 11: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신영증권은 22일 디아이씨에 대해 다변화된 매출처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장기 성장성을 보유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2000원으로 하향 제시했다. 이재일 연구원은 “현 주가 수준은 성장성 대비 저평가 구간에 있다”며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아 매수 투자 의견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다만, 주요 고객사의 출고 판매 전망치 하향을 반영해 올해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고 덧붙였다. 디아이씨(종목홈)의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385억원, 73억원으로 매출액으 11% 증가, 영업이익은 흑자로 전환할 전망이다.

이 연구원은 “7단 DCT 출고가 호조세를 지속하고 있기 때문에 호실적으로 전망했다”면서 “또, Geely향 자동 6속 변속기 물량 증가로 중국 법인의 흑자 전환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아이씨의 중국 법인의 주요 고객사인 Geely의 고속 성장 역시 유효할 전망이다. 그는 “2017년에는 통합 플랫폼 모듈을 통해 Volvo와 소싱을 일원화할 계획으로 올해 Geely는 3종의 SUV와 1종의 세단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한달 동안 무료 금리 0% 이벤트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또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며,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23일 핫종목
- 디아이씨, 신영증권, 웰크론, 한국사이버결제, 엔티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