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새 브랜드 슬로건 '익시드 스포츠' 발표

2016-02-17 14:34

[사진제공=엠리밋]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엠리밋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익시드 스포츠'를 발표했다.

엠리밋의 새 브랜드 슬로건인 '익시드 스포츠'는 '스포츠를 넘는 그 이상의 스포츠'를 뜻한다. 어떤 경쟁과 룰,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과 경쟁하고 오직 자신이 주도하는 철학이 담긴 스포츠를 추구한다.

지난 2013년 론칭한 엠리밋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에서 올해부터 2535세대를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현재 피트니스, 요가, 러닝, 워터스포츠 등 다양한 애슬레저 활동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강점인 경량성, 통기성, 신축성 등 기능성과 소재에 기반을 두고 편안함과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군은 하이퍼 벤트(통기성), 하이퍼 플렉스(신축성), 울트라소닉(활동성), 콜드엣지(냉감), 네오트랙(트레이닝군), 네오 쇼어(워터스포츠군), 에어리얼(슈즈군) 등이다. 최적의 소재와 기능성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이사는 "생활 속 운동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애슬레저는 단순 유행을 넘어 보편화 될 것"이라며 "새롭게 스포츠 시장에 진입한 만큼 엠리밋만의 색깔을 지닌 차별성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