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여심저격 ‘카툰돌’로 컴백 신호탄 터졌다
2016-02-16 13:1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뉴이스트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이스트는 16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NU’EST NEWS] NU’EST 4th Mini Album ‘Q is’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콘셉트와 비쥬얼, 퍼포먼스를 통해 2D의 4D화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카툰돌’로 돌아왔다.
5인 5색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타이틀곡과 안무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뉴이스트는 깜짝 스포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Q is’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한 가운데 컴백 신호탄을 터트렸다.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뉴이스트의 4번째 미니앨범 ‘Q is’는 기존에 뉴이스트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곡을 담아냈다”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통해 뉴이스트의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소년에서 남자가 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뉴이스트는 17일 낮 12시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