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 16일 특별공급 시작

2016-02-13 21:37

[사진 =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 내부 상담석 모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부산 금정구에서 도보로 편의를 다 누릴 수 있는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가 분양을 시작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3개동 21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2·84㎡ 두 개의 평면으로 선보이며 모두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지하철1호선 온천장역이 도보 5분거리로 온천장역 이용시 서면역까지 15분,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이 위치한 노포역까지도 14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자가용이나 대중교통 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진입로인 구서IC까지 10분이면 도착 가능하고, 지하철 1호선 라인으로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와 북부권의 주요 도로인 금정로를 통해 부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동현초·중교, 서동초, 동해중, 부곡여중, 내성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명문대학인 부산대학교와 부산교육대학교도 인근에 위치한다. 온천장역 앞에는 홈플러스와 CGV가 위치하며 한 정거장 떨어져 있는 명륜역 인근의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및 번화가인 부산대 앞 까지도 1km남짓 떨어져있다.

아파트는 채광,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 구조에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방 3개와 거실이 전면에 배치된 3.5베이로 선보여 실용적으로 공간을 설계했다. 원격검침 시스템, 세대환기 시스템 등은 기본으로 갖춰 스마트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공동현관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침입감지경보를 갖춘 가구별 디지털 도어락 설치 등 강화된 보안 시스템도 도입된다.

분양관계자는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는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도보권인 것을 비롯해 교육, 편의시설 등도 가까운 우수한 입지를 갖춘 단지”라며 “견본주택 오픈 이후 내집마련에 나선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약일정은 16일(화) 특별공급, 17일(수) 1순위 청약접수가 실시된다. 24일(수) 당첨자 발표 후 3월2일(수)~4일(금)까지 사흘간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재송동 센텀고등학교 옆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51-46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