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인기블로거 순위 9위 지숙, 1위 제이쓴 견제 “만나보고 싶었다”

2016-02-04 17:57

[사진=JTBC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인기 블로거로 잘 알려진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JTBC ‘헌집 줄게 새 집 다오’(‘헌집새집’)에 출연해 자신보다 순위가 높은 제이쓴과 만남을 가졌다.

지숙은 개인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를 통해 다야한 손재주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던 인물. ‘헌집새집’을 통해 살펴본 지숙의 집에서도 독학으로 완성한 캘리그라피, 또 직접 만든 향초와 휴대폰 케이스 등이 나와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지숙은 파워블로거상 트로피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면서 “제가 톱9위라고 해서 봤더니 1위가 제이쓴이었다. 어떤 분이길래 1위까지 하시나 궁금했는데 여기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헌집새집’에 고정 출연중인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블로그를 운영하며 2015년 한 해를 빛낸 인기블로거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던 인물이다. ‘헌집새집’에서도 인테리어 대결에서 줄곧 승리하며 단독선두를 달리고 있는 ‘셀프인테리어계의 아이돌’이다.

녹화중 지숙은 “저희 블로그 이웃님들이 더 즐겁게 볼 수 있도록 변화된 공간에서 더 예쁜 요리 사진들을 올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새롭게 변신할 부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숙과 제이쓴의 만남, 그리고 확 달라진 지숙의 오래된 부엌은 4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헌집새집’ 8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