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성공적 컴백…무대영상 조회수 1위
2016-02-01 11:25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발표한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 차트를 휩쓴데 이어 26일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무대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통해 여자친구만의 트레이드마크 '파워 청순' 콘셉트에 아련한 감성까지 더해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또한 여자친구의 깔끔하고 세련된 스쿨걸 룩은 소녀의 감성을 대변하며 10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실제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여자친구의 무대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조회수 1위에 등극했으며, 이외에도 지난 주 음악프로그램 컴백무대 영상 조회수는 총 100만뷰 이상을 넘어섰다.
음원차트에서도 위너, 엠씨더맥스, 지코 등 선배가수들 사이에서도 흔들림 없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펼친 여자친구는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