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설 맞이 이벤트…티구안 구매 고객 중 추첨해 루프박스 패키지 제공
2016-01-29 18:52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월29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날 구정 연휴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는 1월30일부터 2월29일까지 클라쎄오토가 운영되는 폭스바겐 강남, 동대문, 방배, 압구정, 역삼, 구리, 수원,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티구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루프박스 패키지를 증정함과 동시에, 전체 차량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웰컴 패키지와 평생 엔진오일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에 대한 최근 고객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은 주요 모델 대상 무이자 클래식 할부 및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차종에 따라 최대 900만원 가량 공식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