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카카오페이와 공동 이벤트 진행…각종 소비자 혜택 제공

2016-01-26 17:24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이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KakaoPay)’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연다.

26일 YBM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카오페이로 토익이나 온·오프라인 어학강의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응시료와 수강료 할인,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만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카카오페이 결제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우선 카카오페이로 토익을 결제하면 응시료 2000원 할인 혜택과 해당 회차 시험에 한해 성적표 온라인 발급 추가 1회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토익 무료 응시권도 제공한다.

특히 YBM어학원 웹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수강료를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YBM 마일리지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마일리지는 전국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외국어 인터넷강의 사이트 ‘e4u.com’에서 영어·중국어·일본어 강의를 결제하면 수강료 10% 할인과 5만원 상당의 수강권을, 토익·토익스피킹 인강 사이트 YBM CLASS에서 결제하면 수강료 10% 할인과 7만원 상당의 수강권을 증정한다.

YBM 관계자는 “YBM을 이용하는 많은 학습자들에게 결제 수단을 다양화해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학습자들이 YBM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BM-카카오페이 공동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