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TOEIC Bridge 성적 우수자 대상 ETS 공식 영문 인증서 신규 발급

2024-04-11 10:53

[사진=YBM]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는 오는 6월 9일 TOEIC Bridge 정기시험부터 ETS 공식 영문 인증서를 발급한다고 11일 밝혔다.

ETS 공식 인증서 발급 기준은 TOEIC Bridge LC(Listening Comprehension)와 RC(Reading Comprehension) 합산 점수 85점 이상이다. 발급 대상자는 ETS TOEIC Bridge 신규 인증서와 함께 현행 공인 성적표를 수령하게 된다.

이번 ETS 공식 영문 인증서가 신규 발급됨에 따라, TOEIC Bridge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자는 학습 방향을 더욱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공식 인증서를 발급받은 성적 우수자들은 기초 비즈니스 표현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 상위 공인 어학 시험인 토익 학습 목표를 설정하는 데 보다 용이하다. 현재,토익은 전문적인 비즈니스 표현을 비롯하여 개인의 영어 능력을 보다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TOEIC Bridge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의 성취감 증진과 시험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ETS 공식 영문 인증서를 발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