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달샤벳’ 아프리카 TV서 첫 방송…’4人4色’

2016-01-22 10:41

[사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달샤벳이 오늘(22일)밤 10시부터 11일간 아프리카TV BJ로 변신한다.

지난 5일, 4명으로 돌아온 걸그룹 달샤벳이 아프리카TV를 통해 ‘데일리 달샤벳’ (afreeca.com/dalshabetup) 을 방송 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데일리 달샤벳’은 달샤벳 멤버들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을 11일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오늘 밤(22일)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오늘 밤(22일) 첫 방송은 녹음실에서 팬(시청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을 ‘라이브’로 받아, 멤버들이 실시간으로 응답하는 형식이다. 이외에도 연애상담, 숙소공개, 먹방등 매일 매일 색다른 컨텐츠를 인기 BJ들과 함께 방송할 예정이다. 달샤벳 멤버들은 지상파나 케이블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자신들이 가진 개성과 관심사를 ‘데일리 달샤벳’ 방송을 통해 솔직하고 재미있게 실시간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달샤벳은 지난 앨범 ‘Joker is alive’ 활동 당시, 일주일간 진행된 ‘달샤벳UP’ 방송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누적 시청자 약 52만명을 달성하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로 떠오른 적 있다. 그 후 새롭게 시작하는 ‘달샤벳 데일리’에서도 또 한번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달샤벳 멤버들의 실시간 인터넷방송은 22일 밤 10시 ‘데일리 달샤벳’ 공식채널(afreeca.com/dalshabetup) 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