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박보검 "오해받을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1월 21일 내 운세는?

2016-01-21 00:00

박보검 오늘의 운세[사진=박보검 트위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배우 박보검이 화제다. 박보검은 19일 '응답하라 1988' 팀과 함께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났다.

1993년 6월 16일생인 박보검은 닭띠에 속한다.

1월 21일 박보검의 운세는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해받을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말 한마디에 큰 차이 있으니 말조심 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금강산도 식후경이요 수염이 석자라도 먹어야 양반이다.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운세이니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때.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외식이나 노래방이라도."
84년생 - 삼각관계로 연인사이에 이별수가 염려되니 돌다리라도 다시 두드려 봐라.
72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진다. 서두르는 것보다 천천히 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된다.
60년생 - 직장이나 사업에 회의가 오더라도 현 위치에서 만족을 찾아라. 변동은 위험.
48년생 - 신경성 질환이 찾아오는 때니 마음 편하게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보약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 "일거양득의 운세가 있는 날. 씨를 뿌리는 대로 수확을 거둘 수 있다."
85년생 - 자신을 과신하거나 잔꾀를 쓰려하지 말고 겸손하고 묵묵하게 행동할 것.
73년생 - 의리와 인정 사이에서 갈등을 느끼다가 경솔하게 남의 일을 떠맡아 고생할 운세.
61년생 - 새로운 일을 벌리지 말고 현재 하던 일을 그대로 진행해야 좋은 운세.
49년생 - 앞으로 나아가기도 물러서기도 힘들고 헷갈릴 때는 정지하는 것이 최선책인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발전하는 날. 괜한 참견은 좋지 않다."
86년생 - 이웃 사촌이나 선후배의 덕을 톡톡히 보는 운세니 인간관계에 더욱 힘쓸 것.
74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것처럼 한가지 일을 하고도 이익은 두 배로 얻는 운세.
62년생 - 맹수는 함부로 발톱을 보이지 않는 법. 하찮은 일에 간여하지 마라.
50년생 - 의외의 수입이 생겨 주머니 사정이 넉넉해지니 마음도 넉넉해지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인내와 끈기만이 모든 것을 이루고 정복할 수 있는 때. 작심삼일이 되거나 일에 끊고 맺음이 분명치 않아 매사에 탈이 생기거나 대인관계에 금이 가는 운세니 조심할 것."
87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무기력한 상태를 벗어날 것.
75년생 - 구두쇠 작전으로 낭비를 줄이지 않으면 가정경제에 타격을 입은 운세.
63년생 - 한편은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때니 괜히 들뜨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해야할 때.
51년생 - 가정이나 친척간의 일로 불화가 예상되는 때니 출행을 계획하는 것도 한 방편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기어이 하고야 말겠다는 집념이 필요한 운세. 쉽게 생각하고 쉽게 포기하는 생각을 버리고 작은 일이라도 결과에 만족하면서 좀더 큰 계획을 서서히 추진하면 행운이 곧 따른다."
88년생 - 깊은 골짜기에도 언젠가는 햇빛이 비치게 되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라.
76년생 -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현재 하는 일에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할 때.
64년생 - 같은 길을 가거나 같은 업종이면 힘을 합치거나 일을 나누어 처리하면 좋은 운세.
52년생 - 행복의 뿌리는 가정에 있으니 금주에는 가정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질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보석이 흙속에 파묻혀 있는 형상이다. 당장 명성을 얻기는 힘드니 기회를 기다려야 할 때다."
89년생 - 양손의 떡을 쥐고 있으나 둘 다 얻기는 어렵다.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르니 조심할 것
77년생 - 백발백중! 하지만 큰 것은 얻기 어렵다.
65년생 - 득실이 교차하니 심란하구나. 좀더 참고 견디면 얻음이 크다.
53년생 - 좋은 일에는 마가 끼는 법. 지금의 작은 실수는 눈에 보이지 않아도 곧 크게 닥치니 내실을 기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성급한 판단과 행동이 될 일도 안 되게 하는 날이니 매사에 한 번 더 생각해 봐야하는 날이다."
90년생 - 지나친 적극성이 상대방에 거부감을 주니 잠시 거리를 두고 볼 때.
78년생 - 고민이나 걱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움직여 취하면 얻을 수 있다.
6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하라. 나서면 화를 부르니 신중히 처신 할 때.
54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해 보기 쉬우니 하부 단속에 신경 써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피할 수 없는 일. 너무 슬퍼할 것도, 기뻐할 것도 없다."
91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매사에 자신이 직접 챙기고 힘써야 할 때.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따른다. 비밀을 지키면 흉함이 없다.
67년생 - 인정은 받을 수 있으나 명예가 따르지 않으니 기다려야 길한 운세.
55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운세니 수입 보다 지출에 신경 써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좋은 충고는 입에 쓰기만 하다.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야한다."
92년생 - 태엽이 덜 감긴 장난감같이 몸과 마음이 기우뚱거린다. 집중력이 필요.
80년생 -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필요한 때.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 충실하라.
68년생 - 한번 쏟아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모든 일의 시작에는 신중을 기할 것
56년생 - 튀지 마라.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해받을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93년생 - 말 한마디에 큰 차이 있으니 말조심 할 것.
81년생 -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써야한다.
69년생 - 성급하게 결론을 내는 것은 좋지 않다.
57년생 - 양보가 미덕인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귀인이 앞다투어 도와주니 탄탄대로 승승장구한다."
94년생 - 사랑의 꽃수레가 대기하고 있는 운세니 결혼이나 중매가 성립되는 때.
82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운세니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매사가 성취되는 때.
70년생 - 비협조적인 사람이나 경쟁상대가 자연스럽게 사라져 일이 내 뜻대로 풀리는 운세.
58년생 - 자신의 뜻에 맞는 아랫사람을 얻는 때이니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지는 운세.

▶돼지띠 오늘의 운세 "들어오는 돈이 많으나 나가는 돈도 많은 날이다. 애정운이 좋은 날."
83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천천히 진행하면 이롭다.
71년생 -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나 결과는 더디게 나타난다.
59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운.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쉬운 때.
47년생 - 자신을 낮춰 일을 추진하면 주위로부터 칭송 받을 일이 생긴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