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본 코리아, ‘아빠, 나랑 책 읽자!’ 이벤트 진행
2016-01-19 01:15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어스본 코리아가 아이들에게 책으로 놀며 배우는 즐거움을 알려 주기 위해 2016 '즐거운 책놀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그 첫 번째 프로그램인 ‘아빠, 나랑 책 읽자!’는 아빠 육아가 아이의 사고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갈수록 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액티비티북을 통해 아빠와 아이가 한층 더 가까워지고,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기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어스본 코리아 공식카페에 공유된 이벤트 페이지를 아빠(또는 엄마)의 블로그에 공유한 후 아빠와 아이가 함께 책을 보는 모습을 어스본 코리아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아빠랑 즐거운 책놀이 세트('칙칙폭폭 태엽 기차',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 '너도 찾았니?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입체 종이 공작 우리 동네' 총 4권)를 제공한다.
2등에게는 어스본 코리아의 대표적인 토이북 '부릉부릉 태엽버스' 또는 '칙칙폭폭 태엽 기차' 중 1권을 제공한다. 3등은 비룡소샵 마일리지 1만 점을 증정하며, 제공된 마일리지로는 비룡소 홈페이지에서 어스본 코리아 또는 비룡소 도서를 구입할 수 있다.
어스본 코리아 관계자는 “어릴 적 아빠가 읽어 주는 책 한 권, 아빠와 함께하는 독서 토론과 놀이가 아이들의 사고와 오감발달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며 “이번 계기로 아빠와 아이가 액티비티북을 통해 가까워지고, 놀이와 배움이 함께하는 책의 재미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