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대학생 마케터 ‘소망드리머즈 9기’ 모집

2016-01-12 10:11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소망화장품은 오는 24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인 ‘소망드리머즈’ 9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망드리머즈’는 지난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5년째 운영되고 있는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해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다나한’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소망드리머즈’ 9기는 서울, 수도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대학원생 및 일반인 제외)으로 총 1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소망드리머즈’는 올해 2월 말부터 7월까지 약 6개월간 월 1회 정기 모임을 바탕으로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교육부터, 마케팅 특강, 공장 견학, 뷰티 클래스 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시장조사에 따른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실행 등의 실무 지향적인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이들에게는 월별 활동비,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등의 활동 혜택이 주어지며, 6개월의 활동 종료 후 수료증 수여 및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개인 및 팀을 선발해 시상을 진행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소망화장품 입사지원 시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마케팅 실무에 대한 궁금함과 호기심이 많은 대학생이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참가자들이 이루고 싶은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