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롯데호텔과 제휴 맺고 단독 프로모션

2016-01-08 10:27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국내 롯데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신년맞이 롯데 호텔 &리조트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19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 이용 기간은 2월 29일까지로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올해 설 연휴(2월 8~10일)는 대체휴일을 포함해 주말까지 총 5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 호텔 서울, 롯데 호텔 월드, 롯데 호텔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롯데호텔L7명동 등 전국의 모든 롯데 호텔과 리조트 총 13곳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인사동, 삼청동, 덕수궁 등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와 명동 쇼핑지구에 근접해 최고의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는 롯데시티호텔 명동과 롯데호텔L7명동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연과 미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 제주에 자리한 롯데 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 역시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호텔 서울, 롯데 호텔 월드, 롯데 호텔 부산, 롯데 호텔 울산 중 예약할 경우 무료 룸 업그레이드(최대 2인)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lotte-hotel-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