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내부자들’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2016-01-06 10:28

[사진=영화 '내부자들' 포스터]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가 1월 6일부터 영화 ‘내부자들’의 극장동시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다. 지난해 11월 19일 개봉 이후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우민호 감독의 연출력이 호평을 받았다.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워 개봉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의 흥행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내부자들’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서 역대 최단기간에 7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최고 오프닝, 일일 최다 관객 동원, 주말 최다 관객을 동원했다. 2015년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최고 흥행작 및 2015년 개봉 한국영화 흥행 탑3에 등극하며 지금까지도 흥행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내부자들’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1월 6일부터 1월 19일까지 2주간 ‘내부자들’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상품권(4명)과 던킨 도넛츠 블루 모히또 에이드(400명)를 증정한다. 이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하자”던 영화내 이병헌의 대사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행운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