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코리아,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보상판매 실시

2015-12-31 16:09
브랜드, 기종, 작동여부 관계 없이 40% 할인…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코리아는 지난 11월 마감한 신규 및 보상판매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보상판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미야코리아 전자담배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라미야코리아 전자담배 또는 타사 브랜드의 일회용 전자담배, 모드기기, 고장난 전자담배, 중고 전자담배, 전자담배 배터리 중 한 개를 지참해 라미야코리아 공식대리점에 방문하면 라미야 R1,R2, R3 제품세트를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A/S 기간이 적용된다.

라미야코리아 관계자는 “라미야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보상판매 이벤트가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낸 만큼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보상판매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1차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전자담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미야코리아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전자담배 제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는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다. Ramiya R1, Ramiya R2, Ramiya R3에 이어 하부코일 방식을 적용한 5T마이저 등을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전자담배 향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
 

[전자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