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업력의 청담 정통안마지압원, 고객 맞춤형 체질 관리로 눈길

2015-12-29 08:45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추운 날씨에 움츠러들기 쉬운 계절. 그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타고난 체질 덕분에 별다른 노력 없이도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는 이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최근에는 웰빙과 힐링의 보편화로 ‘건강한 삶’의 중요성이 보다 강조되고 있는 추세다.

[정통안마지압원]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정통안마지압원’은 지난 20여 년간 내원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며 높은 명성을 구가하고 있다. 해당 안마원은 척추교정은 물론 자세교정, 성장지압, 성장안마, 성장마사지, 통증치료, 정통 부황 침술 등 전문적인 지압과 침술을 통해 스트레스와 피로가 축적된 고객들의 심신을 말끔히 풀어주고 있다.

무엇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맞춤형 수기요법을 통해 고객 한명 한명의 맞춤형 체질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정통침술지압원의 자랑. 전신비만 또는 복부, 허벅지 상체 비만 등 부분 비만을 관리하는 효과적인 종합 수기요법은 물론, 신체 오장육부의 기가 분포하고 있는 경락을 조절해 인체의 발란스를 맞추어주는 체형관리를 위한 체질 지압은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성장기 아동 청소년을 위해서는 척추를 바르게 세우고 관절범위를 확장시켜주는 성장 안마와 함께 두뇌개발에 탁월한 총명혈 지압법이 추천된다. 또, 뒷목의 당김, 목 어깨결림 어깨관절의 운동제약 즉 오십견 등 각종 통증과 증후군, 근육통, 신경통 , 만성질환, 사고 후유증에도 안마와 지압을 통한 치료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해당 안마원의 말.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20년 넘게 업을 이어온 정통안마지압원의 도승희 대표는 “고객의 대부분이 5년이상 저희 지압원을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분들”이라 소개하며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귀울이며 믿음에 보답하는 효과적인 안마 지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도승희 대표는 정기적으로 반복시술을 함으로서 건강증진에 탁월한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면서 일시적으로 받는것 보다는 정기회원으로 등록해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맞춤형 시술을 경험해 보면 세상이 달리 보일거라고 자부했다.
 

[안마지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