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 관광청 · 손미나앤컴퍼니 · 델타항공 공동 블로거 모집 이벤트

2015-12-24 07:34

[사진=네바다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네바다 관광청이 손미나앤컴퍼니, 델타항공과 공동으로 네바다 주 여러 지역을 돌아보는 '네바다 블로거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 이벤트는 2016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4명의 블로거를 선발, 무료 네바다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네바다 자유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 이벤트는 선정된 블로거들이 5박 7일 동안 리노, 레이크타호, 버지니아 시티 등 네바다 주요 관광지 일대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블로거들은 네바다 주에서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를 발굴, 실시간으로 개인 SNS에 올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손미나앤컴퍼니 싹 여행연구소 공식 홈페이지(www.ssac.company)를 방문, 여행을 주제로 한 온라인 콘테스트 미션을 수행하고 지원서 양식과 함께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네바다 블로거 원정대 최종 참가자는 1월 27일 손미나앤컴퍼니 웹사이트 및 네바다 관광청 페이스북 (www.fb.com/TravelNevadaKorea)에 동시 발표되며, 선발된 원정대는 2월 13일부터 5박 7일의 일정으로 네바다 주를 여행하게 된다.

네바다 관광청의 유은혜 부장은 “네바다는 아웃도어, 국립공원,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끊이지 않아 연중 내내 즐길 여행 테마가 가능한 곳”이라며 “블로거 원정대를 통해 네바다 자유여행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