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전자책으로 외로운 크리스마스 달래자

2015-12-24 00:03

[사진=T스토어북스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국내 전자책 서비스 업체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크리스마스 맞이 전자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 (소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기하령 저
영화 홍보사의 실장인 여자 주인공 태린, 엔터테인먼트사 본부장이지만 태린의 마음을 얻기 위해 신입사원으로 가장해 입사한 남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소설이다. 겉으로는 드세 보여도 속마음은 여린 여자 주인공과 그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때론 박력 있게, 때론 능글맞게 다가가는 남자 주인공의 케미가 독자들의 가슴을 콩닥콩닥하게 한다.

◆ (소설) 내 심장에 사는 너 / 신윤희 저
해리성 기억상실증에 걸려 옛 애인과의 기억을 모두 잊어버린 여자 주인공과 다시 그녀와의 사랑을 시작하려 하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다.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아픔을 딛고 그녀와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남자 주인공의 강인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소설 전반적으로 다소 무겁고 잔잔한 분위기이지만, 알콩달콩한 남녀 주인공의 모습 덕에 술술 재미있게 읽히는 작품이다.

◆ (만화) 크리스마스의 요정 / 후지타 카즈코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할리퀸 만화가 ‘후지타 카즈코’의 작품으로, 리즈 필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패션계의 거장과의 약혼이 짜여진 대본에 의한 것이었다는 걸 알게 된 여자 주인공이 우연히 백화점 CEO를 만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사랑스러운 스토리와 후지타 카즈코 작가특유의 예쁜 그림체가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크리스마스 동화를 보는 듯 하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넘나 은밀한 크리스마스 파티인 것 ▲크리스마스 로맨스 읽었냐고 하거든 나는 이미 읽었으니 캐쉬달라 전해라 ▲메리 썸탄절! 제대로 썸타는 로맨스 모음 등의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기획전 도서 구매 시 15% 캐쉬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