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롯데몰, 18일부터 '블랙 시즌오프' 행사 전개…인기 SPA 최대 70% 할인

2015-12-18 00:03
크리스마스 연하장 보내기, 문화 공연 등 부대행사 풍성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롯데월드몰과 롯데몰 김포공항·수원점 등이 18일부터 ‘블랙 시즌오프(Black Season Off)’ 행사를 연다.

롯데월드몰은 조프레쉬·에잇세컨즈·H&M·망고 등의 SPA를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DJ뮤직박스 이벤트 등을 벌인다.


롯데몰 김포공항과 수원점도 H&M 등 인기 브랜드를 50%까지 세일하고, 구매객에게 최대 롯데상품권 500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세부적으로 롯데월드몰은 ‘조프레쉬’를 최대 70%, ‘에잇세컨즈’는 최대 60%까지 세일하며 ’H&M’ ‘망고’는 최대 50%, ’COS’ ’GAP’ ‘바나나리퍼블릭’은 각각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몰 김포공항도 ’H&M’을 최대 50%, ’자라(ZARA)’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롯데몰 김포공항에서는 ‘자라’의 모기업인 인디텍스의 SPA브랜드 ‘버쉬카’ ‘스트라디바리우스’가 최대 50%, ‘풀앤베어’가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몰 수원도 ’자라’ 최대 40%, ‘미쏘’ 최대 50% 세일을 진행해 쇼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성·남성 패션 및 잡화 브랜드도 최대 70%의 대규모 할인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월드몰은 ’쉬즈미스’ ‘리스트’ ‘나인’ 등 여성패션을 최대 60%까지, ‘지스바이 컨셉샵’ ‘게스’ ‘에이치커넥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패션잡화 브랜드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와 ‘레스모아’를 최대 70%, ’사만사갤러리’ ‘솔트앤초콜릿’ ‘스톤마켓’ ‘인코코’ ‘알도’ ‘파슬’을 최대 50% 세일한다. 남성패션은 '지오지아’에서 최대 60%, ‘웰메이드’ ‘탑기어’ ‘멘큐’에서 최대 50% 할인행사가 열린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르퀸’ ‘플러스마이너스제로’에서 겨울 의류 가격을 최대 50%까지 낮추며 신발 매장인 ’ABC마트’ ‘레스모아’도 가격을 70%까지 할인한다. 롯데몰 수원은 골프웨어 브랜드 ‘JDX’를 최대 60%, ‘캐스키드슨’ ‘솔트앤초콜릿’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응답하라 클래스, DJ뮤직박스, 대규모 경품 이벤트 등 행사 다채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 이 기간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친다. 롯데월드몰은 화제의 드라마인 ‘응답하라 1988’를 모티브로 19일부터 1월 17일까지 복고풍의 크리스마스 카드와 신년카드를 만드는 ‘응답하라 클래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카드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우편발송 서비스를 통해 카드를 전할 수 있다. 

롯데월드몰 인기 테마스트리트인 ‘서울서울 3080’도 복고 분위기에 합류했다. ‘서울서울 3080’내에 80년대 유행했던 ‘DJ뮤직박스’를 재현,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오픈 라디오 행사를 벌인다. 특히 인기 개그맨 안윤상(12월 19일), 김학도(12월 25일, 26일), 정성호(12월 20일, 27일(일))가 출연해 70,80년대 유명 가수분장과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롯데몰 수원은 오는 26일과 27일 쇼핑몰 2층 안내데스크 앞에서 ‘사랑의 연하장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캘리그라피 전문가가 사랑의 연하장 문구를 작성해 주면 고객이 직접 카드 작성 및 꾸미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25일까지 롯데몰 수원 1층 센터홀에서 롯데멤버스 제휴 ‘Big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이 L.Point 적립 영수증을 지참하면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  

이밖에 롯데월드몰에서는 ‘크리스마스 토이솔져 퍼레이드’가 12월 한 달 동안 주말마다(25일 포함) 쇼핑몰을 순회해 연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25일 오후 2시와 4시에 ‘요들과 카우벨 공연’을 열어 고객들에게 캐롤 음악을 선사하고, 롯데몰 수원은 12월 24일과 25일 각각 오후 3시, 5시에 캐롤과 비보이 댄스가 결합된 ‘산타보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을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 영업부문장 이상근 상무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최근 인기 코드인 ‘복고풍’ 속에서 테마가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블랙시즌오프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쇼핑 그 이상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진정한 ‘몰링’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