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프로’ 사면 그립펜 추가 증정

2015-12-17 09:11

와콤(Wacom)이 내년도 2월 10일까지 인튜어스프로(Intuos Pro) 시리즈 구매자에게 그립펜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와콤한국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이 내년도 2월 10일까지 인튜어스프로(Intuos Pro) 시리즈 구매자에게 그립펜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튜어스프로 전 모델(PTH-451, PTH-651, PTH-651SE, PTH-851)을 대상을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6만9000원 상당의 인튜어스프로용 그립펜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구매자들은 행사기간 내 인튜어스프로 제품을 구매하고 오는 2월 14일까지 프로모션 등록 사이트에서 마치면 된다. 사은품은 등록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일괄 배송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연말을 맞아 와콤의 스테디 셀러인 인튜어스프로 제품군 대상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펜 태블릿 유저들이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그립펜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용 펜 태블릿 인튜어스프로는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아티스트와 같은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완벽한 도구로서, 전문가들이 완성도 높은 전문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인튜어스프로 그립펜은 1g의 미세한 압력도 감지하는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며, 기울기 인식 기능으로 아티스트들이 전통 도구인 브러시나 펜처럼 정확하고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