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 제주국제대와 업무협약 체결

2015-12-16 11:00

[사진=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홈페이지]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오는 3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해당 조직위원회는 제주국제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16일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5일 제주국제대학교 본관에서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와 제주국제대학교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3회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뿐만 아니라 향후 개최되는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와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제주에서 열리는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엑스포를 통한 인력양성 및 교육에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

또 두 기관은 상호 추진하는 관련 사업에 대해 공익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나가기로 했다.

김대환 국제전기자동차 엑스포 조직위원장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와 제주국제대학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 기관이 더욱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충석 제주국제대학교 총장은 “제주국제대학교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동참하게 된 것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엑스포를 통해 ‘2030탄소 제로섬 구현’이라는 제주도정의 비전에도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